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상품 AS가 가능한가요?

    A. 상품에 따라 다르며, 부품 등이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기간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완제품으로 수입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사전 검품 발송은 불가능합니다.
  2. Q. 아기 입에 넣어도 괜찮은가요?

    A.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다만
    식용 색소도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고 하는 것처럼 가급적 못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3. Q. 상품 세척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물에 넣어 씻어도 되나요? 소독 건조기에 넣어도 되나 요?

    A. 기본적으로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물티슈 또는 항균티슈로 닦아 주시면 됩니다.
    소독 건조기를 통한 테스트를 검사기관에서 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가 따로 설명드리기
    어렵습니다....만약 원목 제품이라면 물로 씻는 것 또한 완구 재질의 특성상 좋지않습니 다.
  4. Q. 주문했는데 언제 받을수 있나요?

    A. 4시 30분 전 주문은 당일 발송이 원칙이지만... 재고 여부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익일 발송될 수 있습니다.
  5. Q. 교환시 맞교환으로 처리 안되나요?

    A. 모든 교환은 선 회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맞교환으로 처리 될 경우 회수 상품의 추적이 어려운 부분으로 고객님 양해 부탁드립니다
  6. Q. 부품이나 구성품 추가 구매는 안되나요?

    A. 완제품으로 포장까지 다 된 상태로 수입하는 상품 특성상 부품이나 구성품을 따로 구매는 불가합니다
    간혹 반품 등으로 인해 여유분이 있어 판매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상품이나 구성품 종류에 따라 다 다르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7. Q. 주문은 했는데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A. 상세이미지에 기재 되어 있는 것처럼 송장 입력 전에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하며 (게시판으로 수정 요청은 불가) 송장 입력 후에는 상품이 이동중이므로 변경 불가합 니다
  8. Q. 같은 사이트에서 구매는 했는데 판매하는 딜이 달라서(혹은 주문 시간대가 달라서) 각각 배송비가 붙는데 차감 안되나요?

    A. 전산 시스템상 배송비 차감은 불가하며, 이 부분 관련해서는 결제(구매)하신 사이트쪽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9. Q. 배송이나 회수해가는 날짜나 시간대 지정할 수 있나요?

    A. 배송이나 회수 관련해서는 배송기사님 일정에 따라 조정되는 부분으로 별도 지정은 불가하 며 배송 기사님과 직접 통화 후 일정을 조율 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 할 듯 합니다
  10. Q.송장번호를 조회했는데 배송이 오지 않아요.

    A. 송장번호로 조회시 내역이 전혀 나오지 않는 경우는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 조치가 가능합니다...그러나 송장 번호가 고객님 지역 택배지점까지 나와 있는 경우는 지점 또는 택배 기사분께 전화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기사님이 간혹 다른 곳에 맡기던가 그외 여러 가지 변수에 대한 설명을 저희가 들어 이해하고
    고객님께 설명드리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기사님과 통화를 하셔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11. Q. 색상이나 종류가 랜덤 발송으로 적혀 있긴 하지만, 특정 색깔이나 종류로 받고 싶어요

    A. 옵션에서 색상 지정이 가능한 경우는 선택 해주신 색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최대한 원하시는 제품으로 발송해드리려고 하나, 재고 여부등에 따라 원치 않는 걸로 받으 실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12. Q. 판매하는 브랜드 상품들이 모두 정품인가요?

    A. 당사는 공식 수입원으로 판매하는 제품 모두 정품입니다